'전체'에 해당되는 글 6건

분류없음
몇일전 결혼기념일이 였는데...
신랑의 깜짝 선물^^

생각 못했는데
아는 지인 분이 하는 화장품을 샀다네요ㅜㅜ

결혼 기념일 20주년을 3년 남겨둔 올해
신랑의 큰 선물을 받게 되니 감계무량^^

난 뭘 해줘야할지... 늘 받기만 해서...
미안하고 고맙고 그러네요^^;

예쁘게 잘 쓸께요^^♡
고마워요~^^
5 0
  • luree 2018.07.07 17:56 신고    

    고맙다는 표현을 확실히 해주시면 충분할 것 같은데요^^

  • 나비맘 2018.07.09 22:06 신고    

    우와.. 부럽네요..
    참 자상한 남편을 두셨군요..ㅎ

  • 푸른 하늘 2018.07.30 22:43 신고    

    와우~~ 너무 멋진 신랑님이네요~
    부럽습니다.
    이렇게 자상한 남편을 두셨으니~ 행복이 가득한 가정일듯 ^^

  • 꽃잎공주 2018.08.29 21:42 신고    

    럭셔리한 화장품 세트네요^^
    남편분의 마음이 느껴져요~

  • 아름드름이 2018.09.03 22:31 신고    

    와~~ 고급스러운 화장품인대요!!
    남편분이 센스가 있으시네요^^

분류없음
성삼위일체란?
성부 성자 성령, 삼위가 근본이 한 몸, 일체라는 뜻입니다~
성부 여호와 하나님 = 성자 예수님 = 성령 하나님

성삼위일체를 깨닫지 못하면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을 올바르게 알 수 없습니다^^

오늘은 안식일을 통해서 성삼위일체로 본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성령하나님임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출 31장 13절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의'는 소유격으로, 안식일은 성부 여호와 하나님의 것이라는 뜻이죠^^

마 12장 8절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여기서 '인자'는 마태복음 12장 3절의 말씀과 같이 예수님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친히 당신이 안식일의 주인이다. 즉 안식일은 예수님의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이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두 분(성부, 성자)이서 자신의 것이라고 논쟁을 해야 하는 것일까요?
아닙니다.

그럴 필요가 없지요^^
안식일은 성부 여호와 하님의 것도 성자 예수님의 것도 맞기 때문입니다^^

두 분이 개체가 아니라 한 분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성부 여호와 하나님께서 성경 예언따라(사9:6) 사람되어 이 땅에 오신 분이 바로 성자 예수님이십니다.

이렇듯 안식일은 하나님의 것이니 오직 주인되신 하나님만이 안식일을 가지고 오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AD 321년 폐지 되어 지키지 못했던 안식일이 다시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교회에서...

하나님의 교회를 재건하여 주신 분은 바로 안상홍님이시며, 하나님의 안식일을 지킬 수 있도록 가르쳐 주셨습니다.

이미 많은 언론을 통해 성경의 말씀대로 행하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뿐임이 보도되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님이 성삼위일체 보았을때 성령 하나님이시며, 재림 그리스도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수많은 성경의 예언이 안상홍님이 성삼위일체의 성령하나님임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함께 살펴보아요~~^^
8 0
  • 나비맘 2018.06.25 22:19 신고    

    하나님의 계명 안식일을 통하여서도 성부 여호와하나님, 성자예수님, 성령안상홍님이 일체이심을 확인 할 수 있네요..ㅎ

  • 아름드름이 2018.06.25 22:22 신고    

    성부,성자,성령하나님은 한분 아버지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여호와하나님이시요. 2천년 전에는 우리 죄를 위해 십자가에 희생하신 예수님이십니다.

  • 푸른 하늘 2018.06.25 22:33 신고    

    잃어버린 안식일을 다시 가지고 오실 수 있는 분은 하나님만 하실 수 있으십니다.
    그러한 새언약 안식일을 다시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분명하게 하나님이십니다.

    • 오늘도담 2018.06.25 22:44 신고  

      하나님만이 가지고 오실 수 있는 안식일... 안상홍님께서 가지고 오셨습니다^^

  • 보석함 2018.06.25 23:08    

    성부,성자,성령~ 한분 하나님 안상홍님..
    잃어버린 새언약의 진리를 회복해 주신 안상홍님은 하나님이십니다.

  • luree 2018.07.07 17:57 신고    

    안식일을 통해서도 여호와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 안상홍님이 한 분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분류없음
벌써 1년이....
작년에 어린이날을 맞아 낙안읍성 다녀왔더랬는데..
올해는 뭐하지 고민하며 사진을 보니
작년께 있었네요^^

가정의 달이라 그런지 행사도 하고 놀이도 많고 체험도 하고 재밌었는데...

벌써 1년이 지났다니 세월이 넘 빠르네요😅

가족함께 가볼만한 곳이에요^^

그 날도 삼대가 함께 온 가족도 많더라구요^^

1년이 지난 올해는 뭐하지🤔
4 0
  • 아름드름이 2018.04.19 23:35 신고    

    좋은 체험도 하며 재미있을 것 같은대요.ㅎㅎ

  • 나비맘 2018.04.20 19:41 신고    

    저도.. 작년에 낙안읍성 다녀왔었는데..
    혹시.. 옆에 지나가신 분????!!!!ㅎㅎ

  • luree 2018.04.23 21:15 신고    

    좋은 곳이네요ㅎ
    해마다 여기 가는 걸로 역사를 만들어보시면 어떠실지^^

  • 푸른 하늘 2018.09.03 22:39 신고    

    좋은 추억을 나누 셨을 듯 합니다 .^^
    저도 가보고 싶네요

분류없음

성경에 기록된 비밀중의 비밀은 바로 어머니 하나님입니다.


세상의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노라 하고 있지만....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사람들은 오직 아버지 하나님만을 믿습니다.


하나님을 조금이라도 아노라 하는 비신앙일찌라도 아버지 하나님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곱째 날 안식일 예배를 지키는 사람들은 아버지 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믿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성경은 창세부터 요한계시록에 이르기까지 엘로힘 하나님으로써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계심을 증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창 1장 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엘로힘)께서 말씀하시기를 우리의 형상대로 사람을 만들자 하시고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였습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들어진 사람이 바로 남자, 여자 두 종류인 것이지요..


남자 형상의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여자 형상의 하나님은 어떻게 불러야 할까요??  바로,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이렇듯 종교인도 비종교인도 하피모도 알지 못하는 비밀중의 비밀 어머니 하나님!!


오직 하나님의 교회에서만이 아는 소중한 진리입니다^^


바로 성경에 예언따라 아버지 하나님께서 알려주셨기 때문이지요^^


우리 모두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믿고 천국가는 우리들이 되어요~~^^




 

  • 나래펴고 2017.07.18 18:04 신고    

    어머니하나님은 아무나 알수 없는 비밀중에 비밀,
    비밀이신 어머니하나님은 오직 하나님의 자녀들만 알수 있는 분입니다.
    그러니 하피모는 알수 없지요.


  • happy full 2017.07.27 17:01 신고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지 않으니 엘로힘 하나님에 대해서도 모르는 것은 당연하지요~~
    하나님의 규례를 통해서 창조주이신 엘로힘 하나님을 알게 된는 것입니다.

  • 나라냥 2017.08.28 12:54 신고    

    성경의 비밀은 바로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하늘어머니를 영접치 않고서는 결단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성경을 통해서 반드시 깨달아 천국에 들어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시길 바랍니다.

  • Bubble gum 2017.09.05 22:59 신고    

    어머니하나님을 부인하는 것은 성경을 부인하는 것입니다
    성경의 맨처음부터 끝장까지 하늘어머니에 대한 예언은 무수히 기록되어 있답니다^^

  • 화이트초코렛 2017.10.15 12:54 신고    

    어머니하나님은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창조주 하나님입니다. 성경에 기록되어 있음에도 오랫동안 몰랐다해서, 자신의 고정관념에 부합하지 않는다해서 어머니하나님을 부인하는 것은 손으로 하늘을 막으려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 애벌레의 꿈 2017.11.24 22:59 신고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하늘 어머니에 대한 증거거 수도 없이 기록이 되어있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 영접해서 천국에 같이 가요~~

  • 애벌레의 꿈 2018.01.02 23:37 신고    

    비밀 중의 비밀인 어머니하나님을 깨달을 수 있도록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올립니다.
    어머니 하나님 영접한 이후부터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 행복을 만인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

  • 항상웃는자 2018.02.02 17:36 신고    

    성경은 우리에게 하나님을 알려주시기 위해
    쓰여진 책입니다.
    그리고 그리고 수많은 내용들은 결국 우리가
    마지막 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에게
    안내하는 길잡이 역활을 하죠!!
    그렇기에 성경에 증거된 성령과 신부를
    믿지 못한다면 아무리 성경을 잘 안다고 해도
    결코 구원을 받을수는 없습니다!!

  • 꽃님공쥬 2018.02.28 15:03 신고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존재하고 계심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구원을 받을 수 잇습니다.

  • 보람찬 일꾼 2018.03.24 12:58 신고    

    성경에 있는 비밀가운데 가장 비밀인것 맞아요..
    아직 많은 사람들이 어머니 하나님을 몰라요~`
    이 비밀은 어서 속히 밝혀져야 하는 비밀입니다.
    그래야 70억 모든 인류가 구원받을 수 있지요~

  • happy full 2018.04.04 23:42 신고    

    창조주의 기념일인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니 창조주 하나님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당연한 이치입니다.

  • 아름드름이 2018.04.16 21:11 신고    

    비밀 중에 비밀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했다는 것이 너무 감사합니다.
    안식일을 지킴으로써 우리를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 엘로힘하나님을 알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분류없음

얼마전 큰애가 먹고 싶다해서
닭계장을 끊여봤어요^^

처음 만들어 봤는데
그래두 절반은 성공한듯^^
(혼자서 자화자찬)

그래두 맛있었는지
두 그릇이나 먹더라구요

과정은 깜박해서 사진을 못찍구
결과만~^^

열심히 레시피 찾아 만들었는데
여러분들두 도전해서
몸보신 하시길 바래요~^^
  • 이전 댓글 더보기
  • 항상웃는자 2016.12.08 23:41 신고    

    닭계장 너무 맛있어 보여요~

  • 뚱별 2016.12.09 01:00 신고    

    닭계장 얼큰하고 맛있을 것 같네요~ 저도 담에 가족들을 위해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 happy full 2016.12.10 00:18 신고    

    닭계장이 넘 푸집한데요~~
    입 맛 돋구겠어요~

  • 화이트초코렛 2016.12.12 05:38 신고    

    오 맛있어보이네요. 아무리 요즘에 인터넷으로 레시피 쉽게 찾을 수 있다고 하여도 손맛이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은 있더군요...ㅠㅠ 전 후자...ㅠㅠ

  • pasión♡ 2016.12.12 16:06 신고    

    대단해요! 저는 식당가서 먹는 건줄~ 비쥬얼이 너무 좋네요 ㅎㅎ

  • goodgood 2016.12.12 20:22 신고    

    닭개장은 사먹는거 아닌가요 ...정말 대단하세요 !!(엄지척)

  • 보람찬 일꾼 2016.12.12 21:27 신고    

    와우~~ 이저녁에 군침이 도네요.ㅎ

  • *안유* 2016.12.27 21:50 신고    

    사진만으로도 얼큰해 보여요!!!
    진짜 맛있게 끓이신듯...^^

  • 별들의외침 2016.12.30 14:59 신고    

    처음 만드셨는데 비쥬얼이 좋습니다~

  • 꽃잎공주 2017.01.09 22:47 신고    

    너무 맛있어 보여요^^ 요리를 못하는 저의 입장으로 참 부럽네요^^

  • 방울방울1 2017.01.20 02:22 신고    

    처음한거 맞나요? 완전 맛있어 보여요~~!! 요즘처럼 추운날에 한그릇 뚝딱하면 음청 든든할듯요~!

  • 언제나 맑음 2017.03.31 22:27    

    날씨가 추운데 생각나네요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 Bubble gum 2017.04.28 19:17 신고    

    육계장 닭계장 완전 좋아하는데. . . .쩝. . . 몸보신할때가 됐네요 ㅎ

  • 분홍꽃구름 2017.05.19 15:03 신고    

    처음한 솜씨가 아니신것 같아요~~
    국물한숟가락 먹으면 시워~~ㄴ 할 것 같아요!!

  • 혁~혁~ 2017.06.30 22:17 신고    

    오 정말 처음 끓이신거 맞나요? 대단하신데요

  • 나라냥 2017.08.29 23:57 신고    

    사진으로 보아도 맛있어 보이는데요~^^

  • Bubble gum 2017.09.05 22:59 신고    

    우와~~요즘 같은날 제격인 음식이죠!! 일년에 한번쯤 만드는 음식인데 ㅋㅋㅋ

  • 애벌레의 꿈 2017.11.24 22:58 신고    

    추운 겨울에 따끈한 국물요리가 좋은 것 같아요..
    요즘 조류독감 때문에 닭이 많이 없어서 아쉬워요~

  • 보람찬 일꾼 2018.03.24 12:59 신고    

    비쥬얼이. 건강이 보입니다.

    무척 맛있어 보여요~~

    나도 오늘 닭계장으로 저녁을...^^

  • 아름드름이 2018.04.16 21:12 신고    

    닭계장 처음했다는 믿기지 않을 비주얼인데요^^

분류없음


가을하면 역시 대추죠^^

근데 위 그림의 대추는
제가 알던 대추와는
확연히 다른 대추에요^^

오늘  처음 봤다는~^^

검색해보니 대왕대추라는게
있다는데....

맞는건지.....

거짓말 조금 더해서
몇개만 먹어두 배부를 것 같아요^^
  • 블루루비 2016.09.28 21:50 신고    

    와~정말 크네요~
    왜 대왕 대추라고 부르는지 알만 하네요^^

  • 별들의외침 2016.12.08 21:43 신고    

    ㅎㅎ 말하면 매실로 착각하겠는데요~^^

  • happy full 2016.12.09 00:03 신고    

    대왕 대추 저도 처음들어봐요~
    요즘에는 신품종들이 많아서 있을 것도 같네요~

  • 화이트초코렛 2016.12.12 05:39 신고    

    정말 크네요!!! 옛날 대추들은 씨 빼고 나면 한입거리도 안됐는데...얘는 좀 다르네요^^

  • goodgood 2016.12.13 22:04 신고    

    풋사과 같아요 ㅋㅋㅋ 맛있겠다

  • sposa 2016.12.15 00:07 신고    

    대추가 참 맛있게 보여요 ㅎㅎ

  • 나라냥 2016.12.20 18:05 신고    

    오~ 대추 아주 맛나지요~^^
    요즘 대추차로 몸을 아주 따뜻하게 하고있답니다~^^

  • 별들의외침 2016.12.30 14:59 신고    

    ㅎㅎ대왕대추 진짜크더라구요~

  • 항상웃는자 2017.01.03 23:13 신고    

    저거 정말 대추 맞나요??
    대추가 뭐 저리큰지..
    대박입니다^^

  • 언제나 맑음 2017.03.31 22:28    

    정말 크네요
    호박만해지는거 아님 ㅎㅎ

  • 사랑둥둥이 2017.04.28 17:24 신고    

    진짜 크네요~~ 세상에

  • Bubble gum 2017.09.18 23:51 신고    

    우와~~마치 꽃사과만한 크긴데요??

  • 애벌레의 꿈 2017.11.24 23:00 신고    

    와~~~대추 정말 크네요..
    처음에 사진보고 모과인가?? 이게 뭐지?? 했다니깐요.ㅋㅋㅋ

1
블로그 이미지

오늘도담